[종합]'나는 솔로' 男 출연자, '성매매 의혹'에 즉각 반박…"이런 나쁜 짓 했다면 이 나라서 살 수 없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엔 성매매 논란이 터졌다.
현재 이를 주장한 여성의 개인 계정엔 더 이상의 글이 올라오지 않아, 의혹을 더하고 있다.
이어 그는 "정말 이 글이 사실이라면 이러고도 얼굴을 떳떳하게 들고 팬 분들과 웃으며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라며 "내가 정말 이런 나쁜 짓을 했다면 이 나라에서 절대 살 수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B씨의 주장이 사실인지, 아니면 B씨가 A씨를 사칭한 개인계정의 남성에게 사기를 당한 것인지 알 수 없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번엔 성매매 논란이 터졌다.
현재 이를 주장한 여성의 개인 계정엔 더 이상의 글이 올라오지 않아, 의혹을 더하고 있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나는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녀 임신 시키고 모르쇠'라는 제목의 글이 빠르게 퍼져나갔다.
현재 A씨로 지목된 남성 출연자는 사실무근을 강력 주장하며 분노의 글까지 올렸다.
온라인 게시판을 중심으로 퍼져가고 있는 이 게시물에는 여성 B씨가 A씨와 직접 주고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인스타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이 담겨 있으며, B씨는 게시물에서 "다들 많이 여쭤보셔서 공개하겠다"라며 "명예훼손 무시하고 그냥 팩트만 얘기하자면 성매매한 거 맞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A씨는 10일 해당 내용을 캡처해 자신의 개인 계정에 게재하며 "악마의 편집도 그렇지만 왜 이런 거짓 정보를 흘리는지 모르겠다. 이 누군지 모르는 유령 계정이 한 짓거리인지"라고 분노했다.
이어 그는 "정말 이 글이 사실이라면 이러고도 얼굴을 떳떳하게 들고 팬 분들과 웃으며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라며 "내가 정말 이런 나쁜 짓을 했다면 이 나라에서 절대 살 수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아 답답하다~~ 나는 진실한데 왜 이런 안티들은 모르지? 으이구 정신 좀 차려라 얘들아~ 토닥토닥"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현재 B씨의 주장이 사실인지, 아니면 B씨가 A씨를 사칭한 개인계정의 남성에게 사기를 당한 것인지 알 수 없는 상황. A씨가 당당히 B씨의 관련 주장을 캡처까지 해서 올리며 강력 반발하는 것으로 보아, 사칭 계정에 당한 쪽에 무게 중심이 실리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했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장미화, 당당함 뒤 뼈아픈 과거 "결혼 3년만 이혼, 장손이라고 子 뺏겼지만…" ('같이삽시다')[SC리
- [SC이슈]정재용, 고부 갈등으로 19세 연하 전처와 이혼했나…우울증도 고백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