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훈→윤박→최자'...사랑하는 사람 팬들에 먼저 알려준 스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상훈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9일 문상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늘 제 생일인데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쁘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배우 윤박도 최근 모델 김수빈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7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덧붙이면서 "손 꼭 잡고 사랑하며 재미있게 살겠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배우 문상훈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열애설이 없었던 만큼 그가 새신랑이 된다는 소식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
9일 문상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늘 제 생일인데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쁘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서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다.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다는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문상훈은 현재 약 116만 명이 구독하고 있는 온라인 채널 코미디 크루 빠더너스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D.P.),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문상훈 외에도 열애설이 없었는데 먼저 결혼을 발표한 스타가 여럿 있다.
배우 윤박도 최근 모델 김수빈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지난 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손 편지를 공개했다.
윤박은 "올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고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기 위해 편지를 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김수빈에 대해 "함께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줬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저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가수 최자는 오는 7월, 3년간 교제해온 연인과 결혼한다.
최자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정처 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 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저를 따뜻하게 바라봐 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연인에 대해 "꾸밈없고 같이 있으며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내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라고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7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덧붙이면서 "손 꼭 잡고 사랑하며 재미있게 살겠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문상훈, 윤박, 최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명품' 사도 될 만큼 돈 많은 女가수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태극기 조롱남'과 열애 인정 - TV리포트
- 마블 대위기...영화 촬영도 중단 - TV리포트
- '의리왕' 송혜교, 친구가 '도둑' 만날 때 같이 나가줘 - TV리포트
- 스튜어디스 혜정이, '더글로리'로 대박나 - TV리포트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