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태연, 스쿨룩 폼 美쳤네..고등학생이라 해도 믿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스쿨룩을 완벽 소화했다.
태연은 10일 스쿨룩을 입고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체크 스커트에 크롭셔츠, 네비이 넥타이, 카디건을 착용해 스쿨룩을 선보였다.
이를 본 같은 멤버 수영은 "태연언니"라고 남겼고, 래퍼 한해는 "까졌네 까졌어"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스쿨룩을 완벽 소화했다.
태연은 10일 스쿨룩을 입고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체크 스커트에 크롭셔츠, 네비이 넥타이, 카디건을 착용해 스쿨룩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크롭 셔츠로 배를 살짝 드러낸 태연은 탄탄한 복근은 물론,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시크한 표정과 함께 카리스마를 발산,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비주얼까지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같은 멤버 수영은 “태연언니…”라고 남겼고, 래퍼 한해는 “까졌네 까졌어”라고 반응했다. 네티즌 역시 “진심 소리 지름 미쳤어”, “말이 안 나올 정도로 예쁨”, “진정한 하이틴”, “와 학생인 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은 현재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 중이다. 또한 오는 6월 13일 첫 방송되는 ‘퀸덤 퍼즐’에 출연, MC를 맡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태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