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손흥민 대체자”…토트넘, 안수 파티 영입전 가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훗스퍼가 안수 파티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영국 매체 'TBR'은 10일(한국시간) "파티가 올여름 바르셀로나를 떠나도 된다는 통보를 받은 가운데 토트넘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드러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올여름 메시를 복귀시키기 위해 파티를 비롯한 일부 선수의 매각을 결심했다.
'TBR'은 "토트넘은 지금 당장 공격 옵션이 급하지는 않다. 그러나 파티는 손흥민의 장기적인 대체자로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라고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토트넘 훗스퍼가 안수 파티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영국 매체 ‘TBR’은 10일(한국시간) “파티가 올여름 바르셀로나를 떠나도 된다는 통보를 받은 가운데 토트넘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드러냈다”라고 보도했다.
파티는 향후 바르셀로나의 미래를 짊어질 선수로 꼽혔다. 지난 2021년 리오넬 메시가 떠난 직후 등번호 10번을 물려 받으면서 창창한 미래를 예고하기도 했다.
부상이 파티의 발목을 붙잡았다. 파티는 지난 20/21시즌 반월판 부상을 당한 이후 제 기량을 되찾지 못했다. 성장세도 눈에 띄게 주춤해졌다.
올시즌도 반전은 없었다. 파티는 리그에서 선발 출전이 11경기에 불과했다. 부족한 출전 시간 탓에 득점도 4골로 부진했다.
바르셀로나와 결별 수순을 밟고 있는 모양새다. 보도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올여름 메시를 복귀시키기 위해 파티를 비롯한 일부 선수의 매각을 결심했다.
이 가운데 토트넘이 관심을 드러냈다. ‘TBR’은 “토트넘은 지금 당장 공격 옵션이 급하지는 않다. 그러나 파티는 손흥민의 장기적인 대체자로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라고 짚었다.
이어 “파티는 토트넘뿐만 아니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아스널과 연결되고 있다. 아직까지 구체적인 제안을 내놓은 구단은 없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샬리송 대안이었는데... 몸값 ‘973억→1,162억’ 시장 나왔다
- “나폴리, 김민재 팔아 580억 번다→대안은 일본 선수” 伊 가제타
- ''LG 팬들 속 터지긴 하겠다'' 박용택도 지적한 신민재 3루 도루...어떻게 봐야하나?
- [현장목소리] 유쾌한 최용수, “박주영 니 인마 와 안 뛰노?”
- ‘깜놀’한 네빌, “뉴캐슬이 네이마르 영입? 무섭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