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라인업] '구자철 복귀' 제주, 4연승 노린다...인천전 선발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상으로 빠졌던 구자철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제주 유나이티드는 10일 오후 7시 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 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2라운드를 치른다.
제주는 승점 17점(5승 2무 4패)으로 5위에, 인천은 승점 12점(3승 3무 5패)으로 9위에 올라있다.
제주는 김동준, 정운, 김주원, 김오규, 이주용, 구자철, 이창민, 안현범, 헤이스, 곽승민, 김대환을 선발로 내세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신동훈 기자(서귀포)] 부상으로 빠졌던 구자철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제주 유나이티드는 10일 오후 7시 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 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12라운드를 치른다. 제주는 승점 17점(5승 2무 4패)으로 5위에, 인천은 승점 12점(3승 3무 5패)으로 9위에 올라있다.
제주는 김동준, 정운, 김주원, 김오규, 이주용, 구자철, 이창민, 안현범, 헤이스, 곽승민, 김대환을 선발로 내세운다. 김근배, 임채민, 안태현, 김봉수, 김주공, 서진수, 유리 조나탄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인천은 이태희, 델브리지, 오반석, 김동민, 김도혁, 이명주, 신진호, 정동윤, 제르소, 에르난데스, 김보섭을 선발로 쓴다. 김동헌, 권한진, 민경현, 이동수, 문지환, 홍시후, 송시우는 벤치에 위치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