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김민재 영입 위해 바이아웃 지불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김민재 영입을 결정했다.
마지오 기자는 "김민재의 계약 내에는 이번 여름 2주 동안 유효한 해외 구단 한정 바이아웃 조항이 있다. 기간에 따라 금액은 올라간다. 현재 김민재를 원하는 팀은 맨유, 맨시티, 첼시다. 내 정보에 따르면 맨유는 김민재 영입을 위해 바이아웃 지불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마지오 기자에 따르면 나폴리는 김민재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20살 아탈란타 수비수 지오르지오 스칼비니를 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김민재 영입을 결정했다.
이탈리아 매체 ‘나폴리 매거진’은 9일(한국 시간) 라디오 채널 ‘키스 키스 나폴리’의 발터 데 마지오 기자의 발언을 전했다. 여기서 그는 김민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마지오 기자는 “김민재의 계약 내에는 이번 여름 2주 동안 유효한 해외 구단 한정 바이아웃 조항이 있다. 기간에 따라 금액은 올라간다. 현재 김민재를 원하는 팀은 맨유, 맨시티, 첼시다. 내 정보에 따르면 맨유는 김민재 영입을 위해 바이아웃 지불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김민재는 이번 여름 7월 1일부터 15일까지 바이아웃 조항이 생긴다. 해외 구단들만 이를 활용할 수 있는데 최대 5,000만 파운드라면 김민재를 영입할 수 있다. 김민재의 능력을 생각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느껴지는 금액이다.
김민재는 페네르바체를 떠나 나폴리로 이적한 후 곧바로 이탈리아 세리에A에 적응했다. 칼리두 쿨리발리를 완벽하게 대체했고 나폴리의 33년 만의 우승에 크게 기여했다. 김민재는 1년 만에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며 한 단계 더 높은 팀으로 가려 한다.
마지오 기자에 따르면 나폴리는 김민재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20살 아탈란타 수비수 지오르지오 스칼비니를 원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샬리송 대안이었는데... 몸값 ‘973억→1,162억’ 시장 나왔다
- “나폴리, 김민재 팔아 580억 번다→대안은 일본 선수” 伊 가제타
- ''LG 팬들 속 터지긴 하겠다'' 박용택도 지적한 신민재 3루 도루...어떻게 봐야하나?
- [현장목소리] 유쾌한 최용수, “박주영 니 인마 와 안 뛰노?”
- ‘깜놀’한 네빌, “뉴캐슬이 네이마르 영입? 무섭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