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5월 한달간 편의점 최대 50% 할인 등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편의점 할인 등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5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로 행사 대상 편의점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행사 기간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여행과 국내숙박 행사 상품 구매금액을 충족하면 사용 가능한 6%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5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로 행사 대상 편의점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는 짱구 미니캐리어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50% 할인된다. CU에서는 단백질 음료 행사 상품 20% 할인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와인 행사 상품 15종 구매 시 20% 할인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도시락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행사 기간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쿠팡은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여행과 국내숙박 행사 상품 구매금액을 충족하면 사용 가능한 6%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3장 준다. 할인쿠폰 사용 조건에 맞춰 주문하면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인상에 테슬라發 가격전쟁까지…곡소리 난 전기차 스타트업
- “아빠 차다!” 뛰어가다 父차량에 치여 숨진 7살 아들
- GTX-C 도봉구간 지하화 확정, 尹-정의선 '합심' 있었다
- 北 해킹에 털린 서울대병원…남긴 비밀번호는 '다치지 말라'
- “포항~대전 택시비 28만 원 먹튀, 이 여성들 잡아주세요”
- “성폭행 증거 영상 흥분돼”…성범죄 수사하는 경찰이 한 말
- “5시간 걸린 제주도…폭우 속 비행에 사람들은 비명 질렀다”
- 집 주변 서성이던 낯선 이들의 정체…주민 눈에 딱 걸렸다
- 백지연 전 앵커·정몽원 HL그룹 회장, 사돈 된다
- APT 물탱크에서 발견된 주검[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