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에 브랜드 대단지 들어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제주 서귀포시에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를 신규 공급 중이다.
이중석 한화 분양소장은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신흥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희소성 있는 브랜드 대단지로 다양한 평형을 구성했다"며 "포레나만의 프리미엄과 상품성이 더해진 만큼 고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개 국제학교 들어선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인접
축구장 16배 규모 503세대 브랜드 대단지
[이데일리 박지애 기자] 한화 건설부문은 제주 서귀포시에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를 신규 공급 중이다.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서귀포시 대정읍 일원에 지하 1층~지상 5층, 29개 동, 전용면적 84~210㎡, 총 503세대 규모로 조성한다. 제주도에서 분양한 타 단지와 비교해 중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한 점이 실수요자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을 바탕으로 제주 내 신흥부촌으로 떠오른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차량 5분 거리에 있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JA), 노스런던칼리지에잇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아시아(BHA),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개의 국제학교가 개교한 상태다.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연면적 11만7616㎡의 규모와 최고 5층 높이의 단지 구성으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특히 단지는 총 3만6000여㎡ 규모(서귀포월드컵경기장 잔디 면적 약 3.4배 크기)의 조경 설계를 적용해 조경 비율을 약 40% 이상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배치까지 더해져 공원형 에코 타운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이중석 한화 분양소장은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신흥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희소성 있는 브랜드 대단지로 다양한 평형을 구성했다”며 “포레나만의 프리미엄과 상품성이 더해진 만큼 고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견본주택은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박지애 (pja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인상에 테슬라發 가격전쟁까지…곡소리 난 전기차 스타트업
- “아빠 차다!” 뛰어가다 父차량에 치여 숨진 7살 아들
- GTX-C 도봉구간 지하화 확정, 尹-정의선 '합심' 있었다
- 北 해킹에 털린 서울대병원…남긴 비밀번호는 '다치지 말라'
- “포항~대전 택시비 28만 원 먹튀, 이 여성들 잡아주세요”
- “성폭행 증거 영상 흥분돼”…성범죄 수사하는 경찰이 한 말
- “5시간 걸린 제주도…폭우 속 비행에 사람들은 비명 질렀다”
- 집 주변 서성이던 낯선 이들의 정체…주민 눈에 딱 걸렸다
- 백지연 전 앵커·정몽원 HL그룹 회장, 사돈 된다
- APT 물탱크에서 발견된 주검[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