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크러쉬, 썸남썸녀들을 위한 조언 “향수 선물하고 대화 이어가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썸남썸녀'를 위한 선물로 향수를 추천했다.
크러쉬는 동료가수 조이와 공개연애 중이다.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선물 추천에 나선 크러쉬는 "썸남에게 줄 선물이 고민이라면?"이라는 물음에 향수를 추천했다.
그는 "나도 굉장히 즐겨 쓴다. 데이트 할 때도 잘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하고 싶다. 만약 썸남썸녀의 취향이 파악 안 됐다면 여러 향이 있는 제품도 좋다. '어떤 향이 좋았어?' 하면서 대화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명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크러쉬가 ‘썸남썸녀’를 위한 선물로 향수를 추천했다. 크러쉬는 동료가수 조이와 공개연애 중이다.
10일 유튜브 ‘W KOREA’ 채널에는 “이상한 티셔츠가 갖고 싶은 크러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선물 추천에 나선 크러쉬는 “썸남에게 줄 선물이 고민이라면?”이라는 물음에 향수를 추천했다. 그는 “나도 굉장히 즐겨 쓴다. 데이트 할 때도 잘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하고 싶다. 만약 썸남썸녀의 취향이 파악 안 됐다면 여러 향이 있는 제품도 좋다. ‘어떤 향이 좋았어?’ 하면서 대화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명도 덧붙였다.
반려견 두유와 로즈를 양육 중인 그는 집사들을 위한 산책용 미스트도 추천했다. 그는 “아무래도 산책을 자주 시키는 편인데 5월에는 진드기나 해충이 많다. 그래서 선책을 할 때 항상 미스트를 뿌려준다. 오늘도 산책을 하고 왔다”고 했다.
커다란 원숭이가 프린팅 된 티셔츠와 스트레스 해소용 펀치볼이 담긴 위시리스트도 공개했다.
그 중 원숭이 티셔츠에 대해 크러쉬는 “영상에서 보고 갖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있더라”며 웃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W KOREA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명품' 사도 될 만큼 돈 많은 女가수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태극기 조롱남'과 열애 인정 - TV리포트
- 마블 대위기...영화 촬영도 중단 - TV리포트
- '의리왕' 송혜교, 친구가 '도둑' 만날 때 같이 나가줘 - TV리포트
- 스튜어디스 혜정이, '더글로리'로 대박나 - TV리포트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