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대부 타이거JK 추천 음반 20선 의정부음악도서관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힙합의 대부격인 타이거JK가 추천하는 음반을 의정부음악도서관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마이클 잭슨의 'Rock With You'를 비롯한 타이거JK의 추천 음반 총 20점을 전시한다.
특히 각각의 음반마다 타이거JK가 작품을 통해 느낀 점 그대로를 한 줄의 추천사로 전달하며 CD, LP, 디지털음원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의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국내 힙합의 대부격인 타이거JK가 추천하는 음반을 의정부음악도서관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경기 의정부시는 5월부터 두달 간 음악도서관에서 소울을 담은 멜로디’라는 주제로 힙합 뮤지션 타이거JK의 추천 컬렉션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각각의 음반마다 타이거JK가 작품을 통해 느낀 점 그대로를 한 줄의 추천사로 전달하며 CD, LP, 디지털음원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의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음악도서관 명사 추천 컬렉션은 도서관 1층 ‘명사 추천 컬렉션’ 코너에서 운영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명사 추천 컬렉션은 뮤지션, 작가, 평론가 등 각계 전문가들이 시민들에게 추천하는 음반을 전시하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지난 1월에는 월간 재즈피플 편집장 김광현이 추천하는 ‘재킷이 아름다운 재즈 LP 음반’을 소개한 바 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TX-C 도봉구간 지하화 확정, 尹-정의선 '합심' 있었다
- "나의 강아지, 너무 보고싶다"…'등굣길 참변' 아빠의 글
- “주제넘게 전두환 얼굴에 먹칠을”…전우원 꾸짖은 이순자
- 北 해킹에 털린 서울대병원…남긴 비밀번호는 '다치지 말라'
- “포항~대전 택시비 28만 원 먹튀, 이 여성들 잡아주세요”
- “성폭행 증거 영상 흥분돼”…성범죄 수사하는 경찰이 한 말
- “5시간 걸린 제주도…폭우 속 비행에 사람들은 비명 질렀다”
- 집 주변 서성이던 낯선 이들의 정체…주민 눈에 딱 걸렸다
- 백지연 전 앵커·정몽원 HL그룹 회장, 사돈 된다
- '시체 썩은 물로 양치를..' 구미APT 물탱크 미스터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