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직관 4경기 연속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 2023 시즌 두번쨔 직관 데이 티켓이 매진됐다.
오는 21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JTBC '최강야구' 직관 경기 상대는 대학 야구 최강팀 성균관대다.
키즈 유니폼 등의 신제품을 포함한 '최강야구' 굿즈는 온라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ckmonsters) 및 경기 당일(21일) 고척스카이돔 구름다리 상단 팝업 스토어에서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켓 판매가 시작된 지 7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오는 21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JTBC ‘최강야구’ 직관 경기 상대는 대학 야구 최강팀 성균관대다. 이연수 감독 부임 이후 2021년과 2022년 대학야구 왕중왕전에서 2년 연속 우승을 거머쥐며 대학야구 최강팀으로 거듭난 바 있다.
최강의 이름을 두고 겨루는 승부의 향방은 물론 사제지간인 김성근 감독과 이연수 감독 간의 지략 싸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공식 굿즈 판매도 이어진다. 키즈 유니폼 등의 신제품을 포함한 ‘최강야구’ 굿즈는 온라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ckmonsters) 및 경기 당일(21일) 고척스카이돔 구름다리 상단 팝업 스토어에서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