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무서웠다..순간을 즐기려 노력"[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 "두려웠다"고 밝혔다.
10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김우빈은 비인두암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했고, 완치 후 6년 만에 복귀한 바 있다.
한편 김우빈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일상의 히어로' 특집으로, 수면 명의 이유진 교수, '둘리' 아빠 만화가 김수정도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배우 김우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 속 김우빈은 '핫팩천사'라는 별명에 대해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장에) 바람이 많이 불고 겨울이었다. 선생님들이 계시니까 아침에 가면 미리 10개를 뜯어놓고 있다가 선생님들에게 하나씩 드리는 거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우빈은 비인두암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했고, 완치 후 6년 만에 복귀한 바 있다. 그는 "잠깐 공백기를 가지면서 미래에만 살았던 제가 속상하더라. 그게 슬펐다. 물론 그 순간순간을 즐기기도 했지만 '더 온전히 즐겼으면 좋았을 텐데'하는 생각이 들더라. 그 시간들이 아쉬워서 최대한 순간을 즐겨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나와 대화하는 사람의 눈을 더 본다든지, 뭘 입고 있는지도 관찰한다. 그런 시간들을 가지니까 후회가 많이 없는 것 같다. 하루를 잘 지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을 것 같다"고 했고, 김우빈은 "두렵다. 생명과 연관돼 있다 보니 무섭고 두렵기도 했다. 회복이 되고 나서는 '내가 예전에 일했던 그 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우빈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일상의 히어로' 특집으로, 수면 명의 이유진 교수, '둘리' 아빠 만화가 김수정도 출연한다. 이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한가인, 결기 선물=995만 원 팔찌? "결제는 ♥연정훈"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김성령, 아들의 5천만원 현금 선물 인증 "좋다"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