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코로나19 확진…‘영스트리트’ 불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치료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레드벨벳 팬 커뮤니티를 통해 "금일 웬디가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오늘(10일) 신속항원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현재 웬디는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및 재택치료 중이다.
한편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은 서울, 싱가포르, 일본에 이어 필리핀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투어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치료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레드벨벳 팬 커뮤니티를 통해 “금일 웬디가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오늘(10일) 신속항원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현재 웬디는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및 재택치료 중이다. 진행을 맡고 있는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는 불참한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은 서울, 싱가포르, 일본에 이어 필리핀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투어를 펼치고 있다. 오는 13~1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목식당’ 빌런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음주운전’ 김새론, 새로운 직업 공개
- 결혼 2년 차에...“부부관계 없어 바람피울 수도”
- “조카 2명 세상 떠나” 할리, 갑작스러운 비보
- 이례적 부진 겪는 이정후, 그래서 MLB는 더 유심히 바라본다[SS잠실in]
- [단독]‘자연인 아나운서’ 김대호 아나, ‘유퀴즈’에서 보나…“섭외 전화 왔다”
- ‘170㎝’ 톰 크루즈, 샤키라에 푹 빠진 이유는 '이것'?
- 공효진, 과거 파격 속옷 화보에 “그리운 보리 언니. 10년 전 나, 이상한 기분”
- ‘어서와’ 빌푸 “득남... 모든 의심 사라졌다” 경사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