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 NCT 탈퇴 심경 "지난 8년 잊지 않겠다...개인 활동 황쉬시로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루카스가 그룹을 떠나면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루카스는 10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자필 편지를 업로드했다.
루카스는 "오늘 여러분께 직접 말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다"라며 "오랜 고민 끝에 그룹 NCT WayV에서 탈퇴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팬들에게 하는 최고의 보답이다"라며 "앞으로 더욱 성숙한 황쉬시(본명), 더 나은 루카스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장수 기자] 그룹 NCT 루카스가 그룹을 떠나면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루카스는 10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자필 편지를 업로드했다. 루카스는 "오늘 여러분께 직접 말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다"라며 "오랜 고민 끝에 그룹 NCT WayV에서 탈퇴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멤버들과의 오랜 우정을 생각하면 너무 아쉬운 결정이다"라며 "멤버들이 8년 동안 챙겨줘서 고맙고, 그 마음을 잊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 선택이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용기내서 개인 활동으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컴백을 암시했다.
마지막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팬들에게 하는 최고의 보답이다"라며 "앞으로 더욱 성숙한 황쉬시(본명), 더 나은 루카스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2021년 루카스는 두 이성과 교제한 의혹에 휩싸였으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루카스의 사생활 이슈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사과하면서 발매 예정이었던 루카스 '할라페뇨(Jalapeño)'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 모든 콘텐츠 공개를 중단했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루카스 개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명품' 사도 될 만큼 돈 많은 女가수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태극기 조롱남'과 열애 인정 - TV리포트
- 마블 대위기...영화 촬영도 중단 - TV리포트
- '의리왕' 송혜교, 친구가 '도둑' 만날 때 같이 나가줘 - TV리포트
- 스튜어디스 혜정이, '더글로리'로 대박나 - TV리포트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