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식전에 신랑이 없어져서…" ♥세븐, 결혼식날 저기 있었어?
2023. 5. 10. 17:19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이다해(본명 변다혜·39)가 결혼식 당일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38)이 사라졌던 이유를 알게 됐다.
이다해는 그룹 빅뱅 멤버 태양(본명 동영배·34)이 올린 노래 '슝!'(Feat. LISA of BLACKPINK) 챌린지 영상을 9일 재공유하며 "식전에 울 신랑이 없어져서 찾았는데 여기 있었구나"라며 "댄서신랑", "세븐", "태양" 등의 글을 덧붙였다.
실제로 영상에선 멋들어진 수트 차림의 태양이 먼저 '슝!' 춤을 시작하자, 이윽고 턱시도 차림의 세븐이 등장해 능숙한 실력으로 태양과 함께 춤을 추며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의 남다른 춤 실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으로는 결혼식 당일에도 챌린지에 동참해준 세븐의 의리가 훈훈함을 자아내며, 이다해의 "식전에 울 신랑이 없어져서 찾았는데 여기 있었구나"란 멘트는 웃음을 자아낸다.
태양이 영상을 올리자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38)은 "우와 결혼식 전에 ㅋㅋㅋㅋㅋ 👏👏👏"라고 댓글 남겼고, 세븐도 댓글로 태양에게 "사랑해내동생😘😘😘"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이다해와 세븐은 8년 열애 끝에 지난 6일 동료들과 가족들의 축복 속에 결혼했다.
[사진 = 배우 이다해, 그룹 빅뱅 멤버 태양]-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