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리니지W’ ‘헤리티지 클래스:전사’ 업데이트
이용자는 오는 24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전사’ ▲신규 영지 ‘물의 도시 하이네’ ▲신규 월드 ‘린드비오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사’ 클래스는 ‘리니지W’의 7번째 클래스다. 원작의 ‘전사’가 가진 전투 특성을 극대화해 새롭게 등장했다. 양손 도끼를 무기로 사용하며 빠른 공격 속도가 특징이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생존 능력이 뛰어나다.
오는 23일까지 ‘리니지W’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시 바로 등록 가능한 쿠폰을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전투나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금도끼&은도끼 선택 상자’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출석코인’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22시간마다 얻는 ‘빛나는 성장의 지원 큐브’ ▲업데이트 후 여러 보상과 교환 가능한 ‘전사의 금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VCT 퍼시픽 2023 팝업부스 롯데월드 등장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1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에서 ‘VCT 퍼시픽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VCT 퍼시픽 팝업 부스’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시계탑 옆 위니비니 파크에 설치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운영된다.
팝업 부스는 서울 마포구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 중인 VCT 퍼시픽 2023의 경기장을 본 따 만들어졌다.
마련된 플레이어 존에서는 선수석과 함께 VCT 퍼시픽에 참여하는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는 장비를 체험할 수 있다. 선수석은 실제 VCT 퍼시픽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의 경기석과 똑같은 규모로 구현됐다.
‘VCT 퍼시픽’과의 추억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오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서울 중구에 위치한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VCT 퍼시픽 2023 결승진출전과 결승전에서도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 ‘킹덤:전쟁의 불씨’ 업데이트 ‘R3volution’ 실시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는 ‘킹덤: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의 정식 출시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R3volution’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육성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클래식 서버가 추가됐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일부 스킬과 능력치가 기존 서버군과 다르게 적용되어 이용자들간의 격차를 최소화하고 각 클래스 고유의 특성에 따라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변화를 줬다.
신규 클래스 ‘건슬레이어’가 등장한다. ‘건슬레이어’는 원거리에서 적들을 섬멸하는 클래스로 ‘매직 피스톨’과 ‘매직 캐논’ 등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한다.
3주년 맞이 GM노트에서 처음 공개됐던 ‘토벌 수첩’이 추가되어 이벤트, 상점, 몬스터 처치 등에서 특별한 토벌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 ‘랑그릿사’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즈룽게임은 SRPG 모바일 ‘랑그릿사’의 4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업데이트 전에 실시한 4주년 모험 집결 참여 횟수가 40만에 도달함에 따라 룬스톤*1, 헬스장 보물*3, 골든 티켓*10과 최종 특별 보상인 엘윈 [열정의 연주] 스킨을 지급한다.
‘랑그릿사’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SSR 영웅 껍질 소녀와 빛과 그림자 검의 영혼을 추가하고 디펜스 형식으로 스테이지 업적 목표 달성에 따라 골든 티켓 보상을 주는 신규 콘텐츠 수호의 성탑을 오픈했다. 또한 전설의 문, 함께 땀을 흘리자, 공유 보상, 추억의 선물 등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17일부터 남자 주인공 SP 매튜 해방, 신규 비경 이벤트 엘사리아 결전 축제 등 이벤트를, 24일부터 화려한 선율이 흐르는 전당, 규율의 여정 비경 내 모든 장비 스테이지를 개방함과 동시에 비경의 소생비경 매일 보상 횟수 증가 이벤트를, 31일 정기 점검 완료 이후에는 일일 임무 완료 보상이 골든 티켓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골든 티켓과 함께하는 일상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