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측 “미지급 정산금 아직 받지 못해..법대로 진행할 것”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우쥬록스로부터 또 정산금을 받지 못했다.
10일 송지효 측 관계자는 "미지급된 정산금을 아직도 받지 못했다. 언제까지 주겠다는 연락도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송지효는 지난 2일 우쥬록스를 상대로 정산금 미지급 소송을 제기했다.
우쥬록스는 송지효의 정산금을 5월 1일 지급한다고 했으나, 이를 어기고 4일 지급한다고 했으나 이뤄지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송지효가 우쥬록스로부터 또 정산금을 받지 못했다.
10일 송지효 측 관계자는 “미지급된 정산금을 아직도 받지 못했다. 언제까지 주겠다는 연락도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송지효는 지난 2일 우쥬록스를 상대로 정산금 미지급 소송을 제기했다. 우쥬록스는 송지효의 정산금을 5월 1일 지급한다고 했으나, 이를 어기고 4일 지급한다고 했으나 이뤄지지 않았다. 이후 10일까지 정산금을 입금하겠다고 약속했으나, 현시각까지 정산금과 관련된 연락은 전해지지 않은 것.
이에 대해 송지효 측은 “저희는 법원에 소장을 접수한 만큼, 법대로 진행하려고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송지효는 지난달 14일 우쥬록스에 전속계약 해지 통보를 한 뒤 법적 대응에 들어갔다. 현재 우쥬록스는 직원들의 급여 및 4대보험 체납 의혹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소속 아티스트인 송지효에 대한 정산금 미지급 또한 드러나 충격을 더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