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다이어트 실장 됐다 “열흘 만에 12kg 감량”
김지우 기자 2023. 5. 10. 17:01
배우 윤은혜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끌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급찐급빠 2탄!! 3끼 다 먹어도 살이 -7kg 쭉쭉 빠지는 10일 다이어트 레시피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윤은혜는 다이어트 실장 콘셉트로 스태프들의 감량을 도왔다.
윤은혜는 “안녕하세요. 윤 실장이에요”라면서 “아침에 일어나면 집에 있는 아무 유산균이나 눈 뜨자마자 먹는 거다. 그리고 좋은 물을 많이 드시는 걸 추천한다”고 다이어트 루틴을 본격 시작했다.
이후 윤은혜는 다양한 다이어트 음식 레시피를 공개했다. 스태프들은 매끼 다채로운 윤은혜 표 다이어트식에 “맛있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그렇게 10일이 흐르고 회원들은 인바디를 측정했다. 회원1은 60kg에서 57kg으로 감량, 체격이 있던 회원2는 101kg에서 94kg까지 감량을 성공했다. 담당 PD는 2kg이 빠졌다고. 셋이 합쳐 12kg을 감량한 것이다.
윤은혜는 “딱 제가 생각했던 만큼 빠졌다.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건강하게 빠졌다”며 회원2를 향해서는 “빠져야 할게 빠졌다. 인바디 점수도 엄청 올랐다”고 격려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