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생활고 호소'하더니…플로리스트 도전? "우울한 마음 접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벌금형 선고 후 근황을 공개했다.
김새론은 10일 "꽃을 사러 오는 사람들은 대게 기쁜 마음으로 온다. 그들에게 우울한 마음을 접고 꽃을 만들면 행복과 동시에 찾아오는 괴리감. 플로리스트 어렵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새론이 직접 만든 꽃다발이 담겨있다.
지난달 5일 서울중앙지법 형사4단독 이환기 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사고 후 미조차) 혐의로 기소된 김새론에 벌금 2000만 원을 선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벌금형 선고 후 근황을 공개했다.
김새론은 10일 "꽃을 사러 오는 사람들은 대게 기쁜 마음으로 온다. 그들에게 우울한 마음을 접고 꽃을 만들면 행복과 동시에 찾아오는 괴리감. 플로리스트 어렵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새론이 직접 만든 꽃다발이 담겨있다. 형형색색 화려한 꽃다발에는 '늦었지만 꽃다운 나이 생일 축하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이목을 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해 5월 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부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 0.08%를 훨씬 넘는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또 당시 사고로 인근 변압기가 고장 나 일대 상가들이 정전 피해를 입어 영업 지장을 겪었다.
지난달 5일 서울중앙지법 형사4단독 이환기 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사고 후 미조차) 혐의로 기소된 김새론에 벌금 2000만 원을 선고했다. 재판 중 김새론은 생활고를 밝히며 선처를 호소했으나, 거짓 아르바이트 논란과 홀덤펍 목격담이 전해져 비판을 받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했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장미화, 당당함 뒤 뼈아픈 과거 "결혼 3년만 이혼, 장손이라고 子 뺏겼지만…" ('같이삽시다')[SC리
- [SC이슈]정재용, 고부 갈등으로 19세 연하 전처와 이혼했나…우울증도 고백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