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몬스타엑스 기현 “청약통장 알려준 팬 당첨됐다더라”(몬먹어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기현과 형원이 흥미로운 대결로 글로벌 팬들에게 기쁨을 안겼다.
기현은 "몬베베랑 자동차세에 대해 이야기한 적 있냐"고 물었고 형원은 "치과에서 마취 주사 맞기 직전에 연락된 적 있냐"고 응수했다.
이에 기현은 "청약 통장 알려준 적 있냐. 내가 알려줘서 몬베베가 청약에 당첨됐다"고 강수를 던졌고 형원은 할 말을 잃어 재차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기현과 형원이 흥미로운 대결로 글로벌 팬들에게 기쁨을 안겼다.
몬스타엑스는 5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 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기현과 형원 중 누가 더 우위에 있는지 다양한 방법으로 검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오프닝부터 이름 순서를 놓고 기싸움을 펼쳤고 자극적인 벌칙을 만들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다양한 질문에 해답을 내놓는 대결로 자신들의 우위를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채형원은 유기현보다 쿨하게 플렉스 할 수 있는 재력가이다'라는 질문에 곧바로 '재력 테스트'가 펼쳐졌다. 지갑 무게를 잰 결과, 기현이 승리를 선점했다.
이어진 '유기현은 채형원보다 코어 힘이 뛰어나다"라는 질문에 플랭크 오래 버티기 게임이 진행됐고 또 한 번 기현이 승리를 거뒀다. 플랭크 싸움에서 진 형원은 시무룩한 모습으로 소품을 치우며 웃음을 자아냈다. '유기현의 정리정돈 실력은 의외로 채형원의 발끝에도 못 미친다'라는 질문에 대한 검증에서는 캔 뚜껑을 빨리 따고 정리까지 완벽하게 마친 형원이 승리했다.
다음으로 '유기현은 몬베베와 소통에 있어서 채형원을 따라갈 수 없다'라는 질문이 주어졌다. 기현은 "몬베베랑 자동차세에 대해 이야기한 적 있냐"고 물었고 형원은 "치과에서 마취 주사 맞기 직전에 연락된 적 있냐"고 응수했다.
이에 기현은 "청약 통장 알려준 적 있냐. 내가 알려줘서 몬베베가 청약에 당첨됐다"고 강수를 던졌고 형원은 할 말을 잃어 재차 웃음을 유발했다.
곧바로 진행된 코로 타자 치기 게임에서는 형원이 승리했다. 또 '채형원은 유기현보다 팔 힘이 약하다'라는 질문에 병 따기, 못 빨리 박기 등 삼두박근 대결이 이어졌고 형원이 승리하며 박빙의 승부가 계속됐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주종 게임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였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독보적인 케미와 예능감으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몬 먹어도 고’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몬스타엑스 유튜브 채널 영상)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전지현, 서울숲 펜트하우스 ‘130억 전액 현금 매수자’였다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유깻잎, 윤곽+지방이식 6시간 대수술 “턱 밑 감각 無”…회복기 공개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