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후속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인생 19회차‘ 신혜선 온다

김현덕 2023. 5. 10.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1차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인 환생 로맨스를 다뤘다.

천 년의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반지음이 인생 19회차에서 문서하와 다시 맺어갈 관계가 담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첫 방송에 관심이 높아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처|tvN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1차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인 환생 로맨스를 다뤘다.

글로벌 조회 수 약 7억만 뷰를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네이버웹툰 ‘이번 생도 잘 부탁해(작가 이혜)’가 원작이며 ‘마인’,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속 신혜선은 극 중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여자 반지음 역을, 안보현은 반지음이 18회차 인생에서 만난 운명적 인연 문서하 역을, 하윤경은 지음의 전생인 윤주원(김시아 분)의 여동생 윤초원 역을, 안동구는 서하의 충직한 비서이자 오래된 친구 하도윤 역을 맡았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측이 10일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은 ‘인생 19회차’ 반지음의 총망라된 전생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생 4회차 아랍 연금술사, 인생 5회차 고려 무사, 인생 14회차 플라멩코 댄서, 인생 17회차 서커스 단원 등 인생 19회차답게 반지음의 버라이어티한 전생이 극에 어떻게 담길지 관심이 모인다. 시대와 성별, 인종까지 뛰어넘는 반지음의 전생 총망라만으로 환생 로맨스와 설렘이 예고된다.

특히 1차 티저 영상은 반지음과 꼭 만나야만 하는 ‘너’ 문서하(안보현 분)의 첫 대면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생 19회차에서 다시 문서하에게로 간 반지음의 모습으로 버라이어티한 그녀의 인생 끝에 문서하가 있다는 것을 엿보게 한다.

천 년의 시간 동안 18번의 환생을 거듭한 반지음이 19번째 인생에서 설렘의 눈빛으로 문서하를 바라보고 있다. 반면 문서하는 반지음에게 궁금증 어린 눈빛을 보낸다.

반지음이 문서하를 다시 찾아온 이유와 함께 그는 반지음 전생에 어떤 인연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천 년의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반지음이 인생 19회차에서 문서하와 다시 맺어갈 관계가 담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첫 방송에 관심이 높아진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12부작 ‘구미호뎐1938’ 후속으로 내달 17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