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유럽서 품질 ‘최고 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티넨탈이 여름용 타이어 품질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콘티넨탈타이어가 여름용 타이어 라인업이 유럽의 자동차 전문지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며 품질을 입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중 3건은 '뛰어남' 및 '우수함' 등급을 획득,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티넨탈이 여름용 타이어 품질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콘티넨탈타이어가 여름용 타이어 라인업이 유럽의 자동차 전문지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며 품질을 입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고성능 타이어 ‘스포트콘택트7’은 7건의 테스트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 이 중 3건은 ‘뛰어남’ 및 ‘우수함’ 등급을 획득,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프리미엄콘택트6’는 아우토 모터 운트 스포츠 매거진에서 ‘매우 우수’, 독일 오토모빌 클럽 평가에서는 ‘우수’ 등급으로 최고점을 받았다. 프리미엄콘택트7은 4건 테스트 중 2건에서 1위를 나머지 최고 등급을 받았다.
보리스 메르겔 콘티넨탈타이어 연구개발 책임자는 “콘티넨탈 타이어는 다수의 평가에서 우수성을 입증하며 제품 및 생산성을 인정받았다”며 “주행 특성과 지속 가능 측면에서 타이어 포트폴리오가 균형감 있게 발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뜰폰 보조금 푸는 이통사… 최대 27만원 지원
- 코로나 하향 임박… 길 잃은 비대면진료
- 쇼호스트부터 패션모델까지…유통가, 가상인간 마케팅 ‘인기’
- [사설]고효율 가전 환급사업 정책 목표 살려야
- ‘한국형 무탄소 에너지(CFE) 인증제’ 만든다…민관 협력 시동
- [ET대학포럼]〈121〉인간-로봇 공존 시대,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들은?
- [소부장칼럼]유기물 기반 전자제품 시대
- [디지털문서 인사이트]디지털 시대 문서 내부 데이터 활용에 대한 인식 전환
- [과학기술이 미래다] <89>세상을 바꾼 세계 두 번째 인터넷 연결
- “기술 차별화·사업 모델 구축이 경쟁 요인”…자금·정책 지원으로 세계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