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심리섭과 소바 먹으러 당일치기 일본행..“고생했다 우리 여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남편 심리섭과 데이트 플렉스를 선보였다.
배슬기는 10일 "소바 먹으러 일본 가는 길. 김포공항 사람 이래 많은 거 처음 봄 와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슬기가 일본 여행길에 오르는 순간이 담겨있다.
배슬기는 남편 심리섭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난 먹기만 하고 고생해따 우리 여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남편 심리섭과 데이트 플렉스를 선보였다.
배슬기는 10일 “소바 먹으러 일본 가는 길. 김포공항 사람 이래 많은 거 처음 봄 와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슬기가 일본 여행길에 오르는 순간이 담겨있다. 3시 15분에 한국을 떠난 배슬기는 약 3시간 만에 다시 귀국해 눈길을 끌었다. 정말 소바만 먹으러 일본에 갔다가 다시 돌아온 것.
배슬기는 남편 심리섭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난 먹기만 하고 고생해따 우리 여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말로만 듣던 데이트 플렉스에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안긴다.
한편, 배슬기는 지난 2020년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妻 매력 15%... 살 빼고 자기 관리 必” 라는 결혼 2년 차 남편 (당결안)
- 할리 “조카들 갑자기 보냈다... 명복을 빈다” 갑작스런 비보 전해
- ‘어서와’ 빌푸 “득남... 모든 의심 사라졌다” 경사 전해
- 이례적 부진 겪는 이정후, 그래서 MLB는 더 유심히 바라본다[SS잠실in]
- 공효진, 과거 파격 속옷 화보에 “그리운 보리 언니. 10년 전 나, 이상한 기분”
- 아이유, 또 표절 시비…‘분홍신’ 등 6곡 고발 당해
- 김현중, 15년 만에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최고급 SUV 선물 가격대가?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