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제일헬스사이언스, 점착성 투명 창상피복재 ‘스토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입안 상처 케어용 '스토케어'(사진)를 새로 내놓았다.
스토케어는 구내염 통증 완화를 돕는 점착성 투명 창상피복재다.
뿐만 아니라 상처부위를 습윤하게 유지해 빠른 통증 완화 및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제일헬스 측은 "구내염은 방치될 경우 음식물 섭취 등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만큼 심한 통증을 유발한다. 동양인에게 발생빈도가 높은 비감염성 구내염에 사용하면 빠른 통증 완화 및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입안 상처 케어용 ‘스토케어’(사진)를 새로 내놓았다.
스토케어는 구내염 통증 완화를 돕는 점착성 투명 창상피복재다. 생체접착성을 가진 폴리비닐피롤리돈(PVP) 성분이 구강 내 보호막을 형성하고, 포타슘소르바이트 성분이 살균보존 역할을 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창상부에 분사하면 얇은 막을 형성해 염증부위를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고. 뿐만 아니라 상처부위를 습윤하게 유지해 빠른 통증 완화 및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 개별스틱이 동봉돼 창상 부위에 정확한 도포 및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전 연령대 사용 가능 제품으로 스테로이드, 항생제, 마취제가 들어 있지 않다. 영·유아의 유행성 구내염, 보철물 사용으로 인한 노인들의 구강 내 상처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제일헬스 측은 밝혔다. 특히, 1일 수차례 사용할 수 있어 통증이 발생할 때마다 상처부위에 수시로 뿌려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일헬스 측은 “구내염은 방치될 경우 음식물 섭취 등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만큼 심한 통증을 유발한다. 동양인에게 발생빈도가 높은 비감염성 구내염에 사용하면 빠른 통증 완화 및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경찰에 고발 당했다… '분홍신·좋은날' 등 6곡 표절 혐의
- 장미화 “이혼 후 아이 데려오려 남편 빚 2억8000만원 갚아 줬다”
-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자는 배우 전지현
- 로버트 할리 “조카 두 명이 세상 떠났다”…갑작스러운 잇단 비보
-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이선아와 이혼 이유…"우울증·마마보이"
- 가수 임영웅, 음원+유튜브 수익 매달 40억?
- 박연수 " 재산 다 처분해 개털…멘탈 만큼은 행복"
- ‘주가폭락’ 연루 임창정, 이상민은 알고 있었다?
- 고1 아들 팔씨름 졌다고 놀림 받자…교실 찾아가 친구들 위협한 40대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