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교역 특화 제독 이마이 사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제독 이마이 사키를 추가하고, 동양 항해사 8명과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동양 항해사 8명이 추가됐다.
의술에 특화된 S등급 항해사 장금, 백병 특화 A등급 항해사 타치바나 긴치요, 충파 특화 A등급 항해사 호종헌 등 동양 항해사를 동양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종 단계까지 승급한 항해사를 이용자의 플레이 성향에 맞춰 추가 육성할 수 있는 항해사 훈련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이 사키는 후계 구도에서 밀려난 가문의 막내가 후계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항해를 떠나는 설정을 가진 제독이다. 직물 판매 및 구매에 특수 효과를 가진 S등급 교역 특화 제독으로, 연대기를 완료하면 제독 고유 무기와 S등급 공용 계약서, 선박 재료 등 고급 보상을 얻는다.
이와 함께 동양 항해사 8명이 추가됐다. 의술에 특화된 S등급 항해사 장금, 백병 특화 A등급 항해사 타치바나 긴치요, 충파 특화 A등급 항해사 호종헌 등 동양 항해사를 동양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상회 기부 시스템과 상회 토벌도 추가됐다. 상회 기부는 이용자가 속한 상회원간의 협력으로 이뤄지는 콘텐츠다. 각종 재화를 상회에 기부하면 상회원 전체에 교역, 전투, 모험 중 선택된 하나의 이로운 효과가 적용된다.
상회 토벌은 주 1회 참여 가능한 상회원 협동 보스 공략 콘텐츠다. 매우 쉬움부터 매우 어려움까지 난이도가 구분되며, 공략 시 난이도에 따라 상회 제작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