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SK매직, ‘23ℓ 올인원 광파오븐’ 2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그릴·토스트기 기능을 합친 '23ℓ 올인원 광파오븐'(사진)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좁은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5-in-1, 다기능 멀티오븐이 특징.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아담하지만 23ℓ의 넉넉한 조리공간을 제공한다.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그릴·토스트기 기능을 합친 ’23ℓ 올인원 광파오븐’(사진)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좁은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5-in-1, 다기능 멀티오븐이 특징.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아담하지만 23ℓ의 넉넉한 조리공간을 제공한다.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게 한다.
회사 측은 “듀얼 히든 광파그릴의 원적외선이 겉은 노릇노릇 속까지 고르게 열을 전달한다. 후면 히터에 컨벡션 열풍이 더해져 음식을 단시간 빠르고 고르게 조리해 맛과 풍미를 한층 높인다”며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식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활용도가 높은 전자레인지 기능도 지원한다.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식 자동조리부터 쾌속해동까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30초 버튼으로 손쉽게 조리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5단계 출력 설정으로 상황별 맞춤 조리가 가능하다고. 또 무게별 해동 기능을 지원해 다이얼로 간편하게 무게만 설정하면 해동시간이 자동 설정된다고 SK매직은 밝혔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경찰에 고발 당했다… '분홍신·좋은날' 등 6곡 표절 혐의
- 장미화 “이혼 후 아이 데려오려 남편 빚 2억8000만원 갚아 줬다”
-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자는 배우 전지현
- 로버트 할리 “조카 두 명이 세상 떠났다”…갑작스러운 잇단 비보
-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이선아와 이혼 이유…"우울증·마마보이"
- 가수 임영웅, 음원+유튜브 수익 매달 40억?
- 박연수 " 재산 다 처분해 개털…멘탈 만큼은 행복"
- ‘주가폭락’ 연루 임창정, 이상민은 알고 있었다?
- 고1 아들 팔씨름 졌다고 놀림 받자…교실 찾아가 친구들 위협한 40대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