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연애’ 美 모델 “남편 찾습니다”...♥해리 스타일스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소셜미디어 챌린지로 화제가 됐다.
7일 라타이코프스키는 "나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경기에서 남편을 택하고자 한다"는 말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가수 비욘세의 '마이 허즈번드' 리믹스곡을 배경으로 그가 F1 선수들 얼굴이 있는 배경을 다니는 모습을 담았다.
또, 이 영상에는 'F1으로 가는 길'이라는 글을 자막으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미국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소셜미디어 챌린지로 화제가 됐다.
7일 라타이코프스키는 “나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경기에서 남편을 택하고자 한다”는 말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가수 비욘세의 ‘마이 허즈번드’ 리믹스곡을 배경으로 그가 F1 선수들 얼굴이 있는 배경을 다니는 모습을 담았다. 또, 이 영상에는 ‘F1으로 가는 길’이라는 글을 자막으로 볼 수 있다.
라타이코프스키가 영국 가수 해리 스타일스와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된 직후라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가수 로빈 시크의 ‘블러드 라인’에 나온 모델로 유명한 그는 프로듀서 세바스찬 베어맥클라드와의 사이에서 아들 하나를 뒀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妻 매력 15%... 살 빼고 자기 관리 必” 라는 결혼 2년 차 남편 (당결안)
- 할리 “조카들 갑자기 보냈다... 명복을 빈다” 갑작스런 비보 전해
- ‘어서와’ 빌푸 “득남... 모든 의심 사라졌다” 경사 전해
- 이례적 부진 겪는 이정후, 그래서 MLB는 더 유심히 바라본다[SS잠실in]
- 공효진, 과거 파격 속옷 화보에 “그리운 보리 언니. 10년 전 나, 이상한 기분”
- 아이유, 또 표절 시비…‘분홍신’ 등 6곡 고발 당해
- 김현중, 15년 만에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최고급 SUV 선물 가격대가?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