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부친상 슬픔 딛고 활동 재개…'옥문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설의 파이터' 추성훈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예능 대세' 광희가 함께 출연한다.
24일 방송에서는 여러 예능에 함께 출연해온 것은 물론,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 식구로서 꾸준한 우정을 자랑해온 추성훈과 광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동반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전설의 파이터' 추성훈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예능 대세' 광희가 함께 출연한다.
24일 방송에서는 여러 예능에 함께 출연해온 것은 물론,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 식구로서 꾸준한 우정을 자랑해온 추성훈과 광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동반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유도선수 출신의 종합 격투기 선수이자 연예계 대표 피지컬 강자인 추성훈과 종이 인형 최강자인 광희가 '톰과 제리' 앙숙 같은 '찐친' 브로맨스 케미를 자랑했다고 해 두 사람이 보여줄 뛰어난 입담과 유쾌한 매력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최근 안타까운 부친상 소식을 알리게 된 추성훈이 부친상 이후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첫 예능 출연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가 자신의 '슈퍼 히어로'였던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해 모든 이들에게 뭉클함을 안겼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경찰에 고발 당했다… '분홍신·좋은날' 등 6곡 표절 혐의
- 장미화 “이혼 후 아이 데려오려 남편 빚 2억8000만원 갚아 줬다”
-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자는 배우 전지현
- 로버트 할리 “조카 두 명이 세상 떠났다”…갑작스러운 잇단 비보
-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이선아와 이혼 이유…"우울증·마마보이"
- 가수 임영웅, 음원+유튜브 수익 매달 40억?
- 박연수 " 재산 다 처분해 개털…멘탈 만큼은 행복"
- ‘주가폭락’ 연루 임창정, 이상민은 알고 있었다?
- 고1 아들 팔씨름 졌다고 놀림 받자…교실 찾아가 친구들 위협한 40대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