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복근도 잇백도 ‘닮고 싶은 언니’ [★스타일]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sje@mkinternet.com) 2023. 5. 10. 15: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도연이 리즈 시절을 완벽 재현했다.

패션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의 새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전도연의 첫 캠페인 화보가 매거진 'W Korea'를 통해 10일 공개됐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전도연과 함께한 첫 캠페인 화보에서 다양한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그녀의 리즈 시절을 연상시키는 '닮고 싶은 언니'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도연. 제공|조셉앤스테이시
전도연. 제공|조셉앤스테이시
배우 전도연이 리즈 시절을 완벽 재현했다.

패션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의 새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전도연의 첫 캠페인 화보가 매거진 ‘W Korea’를 통해 10일 공개됐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전도연과 함께한 첫 캠페인 화보에서 다양한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그녀의 리즈 시절을 연상시키는 ‘닮고 싶은 언니’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전도연의 스타일리시한 애티튜드 속 특유의 환한 미소가 돋보였던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아이콘(The Icon)’으로 그녀만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잘 담아냈다.

화보 속 전도연은 지난해에 이어 올 봄에도 거리를 휩쓸고 있는 크롭 니트 상의로 군살 하나 없는 복근을 자랑하는가 하면, 롱재킷에 미니청스커트, 팽크톱에 청바지 등 유행 아이템을 척척 소화했다.

전도연. 제공|조셉앤스테이시
전도연. 제공|조셉앤스테이시
전도연 화보를 찬찬히 보면 요즘 유행하는 ‘잇백’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줄무늬 토트백에서 가볍고 실용적인 플리츠백까지 다양한 카방 코디 센스가 담겼다.

조셉앤스테이시 관계자는 “대체 불가한 배우로 평가받는 전도연과 만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독창적 디자인과 프리미엄의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도연은 올해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 이어 넷플릭스 액션 영화 ‘길복순’으로 플랫폼을 오가며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