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가정의 달 기념행사 '다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해문화재단 '누리아리 어린이 축제'의 일환으로 공연과 세라믹창작센터 오픈스튜디오, 특별 체험, 어린이 미술대회까지 풍성하게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해문화재단 '누리아리 어린이 축제'의 일환으로 공연과 세라믹창작센터 오픈스튜디오, 특별 체험, 어린이 미술대회까지 풍성하게 열린다.
저글링과 댄스가 어우러진 리사이클링 밴드'훌라'의 공연은 오는 13일과 14일 오후 2시 미술관 돔하우스에서 펼쳐지는데 리사이클링 밴드란 재활용 물품을 이용해 악기로 연주하는 밴드로, 흥겨운 음악에 환경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실어 전한다.
'세라믹창작센터 오픈스튜디오'는 작가들이 일정 기간 머무르며 작업하는 국제 레지던시인 세라믹창작센터를 일반에 한시적으로 개방하는 행사로 올해는 입주작가인 유재연, 큐오슈판(Kuo Shu Fan), 김미루 작가가 각각 물레체험, 대만문화 체험, 퍼포먼스 체험을 준비했다. 13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14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시까지 현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클레이아크의 대표 체험 프로그램인 아트키친은 특별체험'알록달록, 필링 메이커'를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매일 4회차 실시하며 사전 예약은 마감됐지만 현장접수도 받는다. 이밖에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실기 사생대회인 '제16회 어린이미술대회'가 미술관 돔하우스 앞마당에서 13일 10시 30분부터 열린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유물' 탱크 한대 사열…우크라 "러 탱크, 우리 노획한 게 더 많아" 조롱
-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먹다 치아 3개 깨졌다"…"보상 협의 중"
- 원주시청 20대 여직원, 출장 숙소에서 추락사
- 화마에 전신마비 아들 화상, 어머니는 팔 부러져…"도움 손길 절실"
- 새벽 술 취해 할머니 집에 간 손자…흉기 준비했다
- 총기난사 생존 교포아이에 2천만원 기부…누군지 봤더니
- 경찰, '코인 수익금 30% 내놔' 감금·폭행해 100억 뜯은 일당 검거
- '尹정부 1주년'…與 "비정상의 정상화" vs 野 "민생, 외교 폭망"
- 이재명 만난 홍준표 "대통령실에 정치 노련한 인물 적어"
- 역대정부 중 가장 저조…'尹 1년' 전문가 4명 중 3명이 "잘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