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드 니로, 팔순 앞두고 늦둥이 아빠됐다…"이젠 자녀가 7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팔순을 앞둔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79세에 늦둥이 자식을 품에 안아 화제다.
지난 9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 드 니로는 자신의 새 영화 '어바웃 마이 파더'(About My Father) 홍보차 인터뷰 중 이같은 소식을 깜짝 밝혔다.
로버트 니로는 '대부2'를 비롯해 '디어 헌터' '택시 드라이버' '미션' '좋은 친구들' '성난 황소' '히트' 등 영화들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명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 드 니로는 자신의 새 영화 ‘어바웃 마이 파더’(About My Father) 홍보차 인터뷰 중 이같은 소식을 깜짝 밝혔다. 그는 6명의 자녀의 근황에 대해 묻는 인터뷰 질문에 “7명이다. 방금 아기를 낳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또 “79세에 다시 아빠가 된 사실에 놀랐냐”는 인터뷰 진행자의 질문에 “그렇지 않다”며 “어떻게 그런 일(출산)을 계획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라고 되물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로버트 드 니로는 태어난 아이의 성별과 엄마의 신원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다만 정황상 그의 현 여자친구인 티파니 첸이 출산한 아이일 것이란 추측이 높다. 실제로 티파니 첸은 지난달 만삭인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무술 강사로 알려진 티파니 첸은 로버트 드 니로가 출연한 영화 ‘인턴’(2015)의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티파니 첸은 당시 로버트 드 니로에게 태극권 장면의 촬영을 지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로버트 드 니로와 무려 40세 차이. 이들은 2021년부터 교제 중이다.
한편 로버트 드 니로는 1976년부터 1988년까지 결혼생활을 지속했던 전 부인 다이앤 애보트 사이에서 51세의 드레나, 46세의 라파엘 두 자려를 두고 있다. 아울러 1995년에는 전 여자친구 투키 스미스 사이에서 27세 쌍둥이 형제 아론과 줄리안을 낳았다. 이후 그레이스 하이타워와의 결혼으로 얻은 25세 아들 엘리엇과 11세 딸 헬렌 등 이미 총 6명의 자녀를 두고 있었다. 그레이스 하이타워와는 2018년 이혼했다.
2014년 드 니로의 전기를 쓴 작가 숀 레비는 페이지식스와 인터뷰에서 “그가 아이를 또 낳았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입이 딱 벌어졌다”며 “내 말은 그 아이가 대학을 졸업하면 그는 102살이 될 것이라는 사실이다. 미친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동시에 그는 절대적으로 훌륭한 아빠라고도 말해야 할 것이다. 사실,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업적 중 하나는 자녀와 전 파트너를 가까이에서 지킨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로버트 니로는 ‘대부2’를 비롯해 ‘디어 헌터’ ‘택시 드라이버’ ‘미션’ ‘좋은 친구들’ ‘성난 황소’ ‘히트’ 등 영화들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명배우다.
그는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출연한 마틴 스콜세이지 감독의 영화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해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 초청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2주간 3세 여아 방치…경찰, '발달장애인 엄마' 수사
- “주제넘게 전두환 얼굴에 먹칠을”…전우원 꾸짖은 이순자
- 출산 결심하게 한 '이 회사'..'100만분의 1' 네쌍둥이 기적 이뤘다
- 어린이날 캠핑 참변 …30대 남편 이어 아내마저 숨진 채 발견됐다
- 차에 '쾅'.."날아온 쇳덩이, 우리 것 아냐" 한문철 반박한 동문건설
- 백지연 전 앵커·정몽원 HL그룹 회장, 사돈 된다
- 北 해킹에 털린 서울대병원…남긴 비밀번호는 '다치지 말라'
- ‘폼 미쳤다’ 나상호, ‘투입 2분 만에 골+공격 포인트 10개’
- “성폭행 증거 영상 흥분돼”…성범죄 수사하는 경찰이 한 말
- '시체 썩은 물로 양치를..' 구미APT 물탱크 미스터리[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