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타임] 18년 만에 UCL 맞대결… 결승 티켓 놓고 밀란 형제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요한 길목에서 밀란 형제가 만났습니다.
오는 11일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만나는 AC밀란과 인터밀란.
반면, AC밀란은 9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이중 5번의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AC밀란과 인터밀란의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은 오는 11일 새벽 4시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강유/장하준 기자] 중요한 길목에서 밀란 형제가 만났습니다.
오는 11일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만나는 AC밀란과 인터밀란. 공교롭게도 밀란 형제가 결승 티켓을 놓고 격돌합니다.
두 팀이 챔피언스리그에서 만난 것은 무려 18년 전 8강에서 만난 이후 처음입니다. 거슬러 올라가 20년 전 4강에서도 격돌한 바가 있습니다. 당시 두 번 다 AC밀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는데요.
하지만 이번 4강전은 쉽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두 팀은 최근 나란히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조금 더 흐름이 좋은 쪽은 인터밀란입니다. 무려 공식전 5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반면, AC밀란은 9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이중 5번의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최근 양 팀 5경기 맞대결 전적도 3승 1무 1패로 인터밀란이 우세합니다.
이번 경기의 가장 큰 포인트는 하파엘 레앙의 출전 여부입니다. 지난 6일 라치오전에서 부상으로 경기장을 빠져나갔던 레앙. 명실상부한 에이스가 출전하지 못한다면, AC밀란 입장에선 악재, 인터밀란 입장에선 호재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출전 여부는 불투명합니다.
AC밀란과 인터밀란의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은 오는 11일 새벽 4시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