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도 안했는데…세븐일레븐 '리유저블백' 1주일 만에 3만개 팔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주 출시한 '산리오캐릭터즈 리유저블백'이 조기 품절 조짐을 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세븐일레븐이 창립 35주년 계기에 산리오가 합작해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측은 "젊은 세대에 인기 있는 리유저블백에 MZ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최고 인기 캐릭터라 할 산리오캐릭터즈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심동준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주 출시한 '산리오캐릭터즈 리유저블백'이 조기 품절 조짐을 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세븐일레븐이 창립 35주년 계기에 산리오가 합작해 출시했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 캐릭터 디자인을 접목한 친환경 가방이다.
이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안내했는데 입소문이 나면서 일주일 만에 3만개 이상 팔렸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출시 직후 인스타그램, 인터넷 카페, 블로그 등에 구매 인증 관련 글이 100여 개 이상 올라왔고, 조회수도 1만 건을 넘었다. 젊은 여성 고객 중심으로 사진을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며 할인 구매 방법을 공유하거나 인터넷 맘카페에 판매 매장을 묻는 글도 다수 있다.
세븐일레븐 측은 "젊은 세대에 인기 있는 리유저블백에 MZ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최고 인기 캐릭터라 할 산리오캐릭터즈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평했다.
현재 정가 5000원에 판매 중이지만 창립 35주년 프로모션으로 전국 점포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2500원에 살 수 있다.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받을 수 있고, 5000원 이상 구매 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중복 할인으로 175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