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 zgm.고향카드·NH고향사랑기부예금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은행 모델인 배우 한소희가 지난 9일 서울 통일로 농협은행 본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에 가입했다.
이날 한소희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의 취지에 공감하며 '지금(zgm.)고향으로 카드'와 'NH고향사랑기부예금'에 가입했다.
zgm.고향으로카드와 NH고향사랑기부예·적금은 농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출시된 NH농협은행의 공익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은행 모델인 배우 한소희가 지난 9일 서울 통일로 농협은행 본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에 가입했다.
이날 한소희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의 취지에 공감하며 '지금(zgm.)고향으로 카드'와 'NH고향사랑기부예금'에 가입했다. 또 울산광역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도 동참했다.
배우 한소희는“고향사랑 특화상품 가입만으로도 제가 사랑하는 고향에 힘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많은 분들이 농협은행에서 저와 함께 사랑하는 고향도 살리고 자산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zgm.고향으로카드와 NH고향사랑기부예·적금은 농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출시된 NH농협은행의 공익상품이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에게는 NH포인트 특별 적립과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 등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세제 혜택과 기부액의 30%에 달하는 지역 답례품을 주는 제도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로면 일본보다 먼저 소멸?…'한국 상황' 어느 정도길래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은행원 '신의직장'이라더니…여직원에 '2800억 합의금' 건넸다
- "전셋값 4.5억 폭락"…역전세 속출에 세입자도 집주인도 '비명'
- "기내식 비빔밥 먹다가 치아 3개 깨졌어요"…이물질 정체가?
- 남편 잃은 슬픔 홍보하더니…9년간 치사량 펜타닐 먹였던 美부인
- 배우 전지현,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자였다
- "유전되는 못된 병"…'닥터 차정숙' 방송에 분노한 시청자들 [건강!톡]
- '정윤정 욕설·유난희 고인 모독' 홈쇼핑 방송 논란 결국…
- "톱스타 2명과 불륜"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 발간 연기
- 국내 첫 자연분만 네 쌍둥이…출산 결심케 한 회사 복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