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3차 거점전 14일 오픈…4개 주둔지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3차 거점전을 오는 14일에 오픈한다.
오는 14일까지 결사 공헌, 공성 병기 제작 등 결사 미션을 달성하면 '개인 성장 지원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3차 거점전이 오픈되는 14일부터 21일까지 거점전 참여, 거점전에서 적 처치, 장비 마법부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경험치 영약Ⅰ', 결사 성장 재화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열리는 거점은 ‘은빛장원’, ‘소금 벌판’, ‘토룡곡’, ‘모래칼날’ 등 총 네 개의 주둔지다.
거점을 보유한 결사(길드)는 회피, 스킬 명중, 무기 추가 공격력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둔지 최초 탈환에 성공한 결사는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희귀 방어구 침식 해제 주문서 2개’, ‘희귀 방어구 기록서 5개’, ‘희귀 심연석 선택상자 7개’ 등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기준으로 거점을 보유한 결사는 2주간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하는 아이템 ‘승리의 인장Ⅰ’, ‘고급 탈것 소환(11회)’, ‘고급 형상 소환(11회)’ 등 최종 점령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차 주둔지 오픈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결사원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3차 주둔지 탈환 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결사 공헌, 공성 병기 제작 등 결사 미션을 달성하면 ‘개인 성장 지원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3차 거점전이 오픈되는 14일부터 21일까지 거점전 참여, 거점전에서 적 처치, 장비 마법부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경험치 영약Ⅰ’, 결사 성장 재화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조공의 따뜻한 제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