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본인도 예쁜 거 알죠?” 질문에 부끄‥김태균 “모를 리 없어”(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연희가 외모 칭찬에 부끄러워했다.
5월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특별 초대석에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의 주역 이연희, 홍종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김태균도 "참 단아하고 예쁘시다"고 칭찬하며 "본인도 예쁜 것 아시죠?"고 물었고, 이연희는 "아뇨"라며 쑥스러워 했다.
곽범이 "어? 몰라요?"라고 반응하자 김태균은 "모를 리가 있겠냐"고 이연희를 대신해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연희가 외모 칭찬에 부끄러워했다.
5월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특별 초대석에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의 주역 이연희, 홍종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연희가 첫 인사를 하자 방청객들은 한 목소리로 "예뻐요"를 외쳤다. 이에 김태균도 "참 단아하고 예쁘시다"고 칭찬하며 "본인도 예쁜 것 아시죠?"고 물었고, 이연희는 "아뇨"라며 쑥스러워 했다. 곽범이 "어? 몰라요?"라고 반응하자 김태균은 "모를 리가 있겠냐"고 이연희를 대신해 반응했다.
이연희는 "감사하다. 처음 왔는데 분위기가 너무 밝고 좋다"고 밝혔다. 이어 "이연희 씨 보러 온 것"이라는 김태균의 말에 재차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또 "단발머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는 칭찬에는 "이 역할 때문에 자르게 됐다"며 "어때요 잘 어울려요?"고 물었고 곽범과 김태균은 각각 "뭔들", "저런 머리는 머리가 작아야 어울린다"고 칭찬을 이어갔다.
한편 1988년생 올해 한국 나이 36세인 이연희는 지난 2020년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V]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3끼 다 먹고도10일만 -7kg” 무조건 빠지는 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 덱스와 인도 간 기안84, 얼굴 반쪽된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