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초등 학습 자격증 취득 겨냥한 단기 특강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학생들의 교과 개념 완성과 학습 자격증 취득을 겨냥한 단기 특강을 실시한다.
특강은 수학과 영어, 한자, G-TELP Jr(국제공인영어시험) 자격 준비까지 총 4개 강의로 구성됐다.
각 과목마다 기본 교재와 함께 개념 학습, 시험 준비에 필요한 워크북, 디지털 음원, 예상 문제집 등을 제공한다.
영어 강의에는 빠른 파닉스(알파벳 철자 이해) 과정 완성을 위한 개념서와 스토리북, 교육 콘텐츠를 담은 CD, 영작 책 등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도현정 기자]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학생들의 교과 개념 완성과 학습 자격증 취득을 겨냥한 단기 특강을 실시한다.
특강은 수학과 영어, 한자, G-TELP Jr(국제공인영어시험) 자격 준비까지 총 4개 강의로 구성됐다. 전 강의는 수강생 모두 커리큘럼에 맞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5단계부터 12단계까지로 나왔다.
각 과목마다 기본 교재와 함께 개념 학습, 시험 준비에 필요한 워크북, 디지털 음원, 예상 문제집 등을 제공한다. 영어 강의에는 빠른 파닉스(알파벳 철자 이해) 과정 완성을 위한 개념서와 스토리북, 교육 콘텐츠를 담은 CD, 영작 책 등이 나온다.
이번 특강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가 대상이다. 학습 기간은 6월부터 시작하는 3개월 과정과 7월부터 시작하는 2개월 과정 두 가지다. 특강은 오는 7월 7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나 지국 선생님, 전화 상담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ate0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경찰에 고발 당했다… '분홍신·좋은날' 등 6곡 표절 혐의
- “지금 창정이가 그 길을 걷고 있거든”…‘주가폭락’ 연루 임창정, 이상민은 알고 있었다?
-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자는 배우 전지현
- 고1 아들 팔씨름 졌다고 놀림 받자…교실 찾아가 친구들 위협한 40대
-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이선아와 이혼 이유…"우울증·마마보이"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
- 박연수 " 재산 다 처분해 개털…멘탈 만큼은 행복"
- “아이패드 사지, 누가 삼성 사?” 조롱 받던 삼성 결국 이런일이
- 가수 임영웅, 음원+유튜브 수익 매달 40억?
- 백지연 전 앵커, 현대家와 사돈 된다…내달 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