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 참여
가수 송유빈이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에 참여, 설렘 가득한 2000년대 감성을 고스란히 전한다.
지난 5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연출 김진성 / 극본 강윤 / 제공 티빙 / 제작 스튜디오HIM)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장기를 기증한 사람의 성격이나 습성, 기억이 수혜자에게 전이되는 현상)’을 겪는 열여덟 절친 고유(오세훈)와 고준희(조준영)가 전학생 한소연(장여빈)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송유빈이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에 참여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송유빈은 ‘슈퍼스타K6’에 출연하여 TOP 5에 올라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그룹 마이틴과 비오브유 활동은 물론 ‘프로듀스 X 101’ 참가를 통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송유빈만의 감성을 담은 OST ‘사랑했던 모든 것’은 어떨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2006년, 순수했던 유년 시절 열여덟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송유빈이 ‘사랑했던 모든 것’을 통해 드라마의 스토리텔링을 음악으로 어떻게 풀어냈을지 궁금해진다.
임한별, 송유빈에 이어 또 어떤 가수가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지난 5일 1, 2화를 공개했다. 이후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8화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