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영어 실력 달라졌다 "부족하지만 공부…형들과 여행 위해"('텐트밖은유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균상이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과 여행하기 위해 영어 공부를 했다고 밝혔다.
10일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은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윤균상의 서면 인터뷰를 공개했다.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해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윤균상이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과 여행하기 위해 영어 공부를 했다고 밝혔다.
10일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은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윤균상의 서면 인터뷰를 공개했다.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해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번 노르웨이 편에는 지난해 스위스, 이탈리아 캠핑장을 다니며 무해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새로운 여정을 담았다.
윤균상은 "저번 스위스, 이탈리아 여행으로 조금 더 가까워진 형들과 다시 함께하고 싶었는데 같은 멤버 그대로 함께하는 것이 너무 좋았다"라며 "형들과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이야기 나눴던 바람이 이뤄져서 행복하고 설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여행은 설렘과 기대감, 행복감으로 시작했다. 영어 공부도 부족하지만 조금 더 하고, 노르웨이에서 필요할 것 같은 자잘한 준비와 물품들을 챙기라고 신경을 썼다"고 했다.
실제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윤균상은 확연하게 달라진 영어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윤균상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윤균상은 막내로서 힘든 점이 없었냐는 질문에 "시청해 주시는 분들도 느끼셨겠지만 형들이 제가 막내라 힘들까봐 오히려 더 도움을 많이 주신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형들을 향한 감사함도 전했다.
윤균상은 "저희는 지난번보다 이번 여행이 더 행복했다. 보시는 분들도 그 행복함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며 "더위 속에서 똘똘 뭉친 형제들이 새로운 나라 노르웨이 추위 속에서는 어떻게 이겨내고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은 11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130억 펜트하우스 산 큰손이었다…전액 현금 결제 '대출無' - SPOTV NEWS
- 백지연, 범 현대家 사돈된다…HL그룹 회장 차녀와 외아들 결혼 - SPOTV NEWS
-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회상 "하늘이 준 휴가라 생각"('유퀴즈') - SPOTV NEWS
- 장미화 "子 위해 전남편 빚 갚았는데…교통사고로 사망"('같이삽시다') - SPOTV NEWS
- '송종국 전처' 박연수 "재산 처분하고 개털…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의미심장 - SPOTV NEWS
- 세븐, 결혼식 전 ♥이다해 두고 사라졌다? "울 신랑 없어져 찾았는데"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