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도 잘 부탁해’, 1차 티저 공개…‘인생 19회차’ 신혜선의 버라이어티한 전생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5. 10. 13: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1차 티저 사진=tvN 새 주말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1차 티저 캡처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주말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신혜선 분)’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안보현 분)’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이다.

글로벌 조회 수 약 7억만 뷰를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네이버웹툰 ‘이번 생도 잘 부탁해(작가 이혜)’가 원작이며 ‘마인’,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측이 10일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은 ‘인생 19회차’ 반지음의 총망라된 전생이 담겨 시선을 단숨에 잡아 끈다.

인생 4회차 아랍 연금술사, 인생 5회차 고려 무사, 인생 14회차 플라멩코 댄서, 인생 17회차 서커스 단원 등 인생 19회차답게 반지음의 버라이어티한 전생이 극에 어떻게 담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시대와 성별, 인종까지 뛰어넘는 반지음의 전생 총망라만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환생 로맨스와 설렘이 예고된다.

특히 1차 티저 영상은 반지음과 꼭 만나야만하는 ‘너’ 문서하의 첫 대면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생 19회차에서 다시 문서하에게로 간 반지음의 모습으로 버라이어티한 그의 인생 끝에 문서하가 있다는 것을 엿보게 한다.

천 년의 시간 동안 18번의 환생을 거듭한 반지음이 19번째 인생에서 설렘의 눈빛으로 문서하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의 심장까지 일렁이게 한다.

반면 문서하는 반지음에게 궁금증 어린 눈빛을 보내고 있다. 반지음이 문서하를 다시 찾아온 이유와 함께 그는 반지음 전생에 어떤 인연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천 년의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반지음이 인생 19회차에서 문서하와 다시 맺어갈 관계가 담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첫 방송에 관심이 높아진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