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오늘(10일) 日 신곡 ‘시(Shh)’ 발매...열도 인기 이어간다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5. 10. 13:4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이 일본 신곡 ‘詩(Shh)’를 발매했다. 사진=큐브엔터

그룹 펜타곤(PENTAGON)이 일본 신곡 ‘詩(Shh)’를 발매했다.

펜타곤의 일본 신곡 ‘詩(Shh)’(시)가 1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시(Shh)’는 밝고 경쾌한 템포가 인상적인 곡으로,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펜타곤 표 청량을 느낄 수 있다.

리듬감 있는 멜로디 라인은 펜타곤만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드는 동시에 이들이 그려낼 또 하나의 청춘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섬세한 보컬 외 이번 곡에서는 펜타곤이 써 내려가는 ‘시’적인 가사도 만나볼 수 있다.

‘너’와 ‘내’가 주고받는 모든 말들을 아름다운 ‘시’에 비유했으며,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아도 사랑하는 사이에선 말 한마디 한마디에 모든 진심이 담겨있다는 이야기를 펼쳐냈다.

이번 곡 역시 멤버 키노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시(Shh)’를 통해 펜타곤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펜타곤은 일본 미니 5집 ‘Feelin’ Like’(필린 라이크)로 오리콘 데일리앨범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해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1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도쿄돔 시티홀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놀라운 열도 인기를 보여준 바, 이에 신곡 ‘시(Shh)’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펜타곤의 일본 신곡 ‘詩(Shh)’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