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이혼 사유가 고부갈등? 사실 아냐…전처 상처 안 받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J DOC 정재용이 전처와 이혼 사유에 대해 오보가 쏟아지자 이를 해명했다.
정재용은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에서 이혼사유로 고부갈등이 언급되는 것에 오히려 "재밌다면 재밌는 일"이라며 해탈한 반응을 보였고, "전혀 사전 인터뷰 없이 방송을 했다. 그래서 맞는 부분은 저 역시도 놀란 부분이 있다. 전혀 생각지 못하고 사전 인터뷰도 안 했는데 어떻게 알았지 하는 부분도 있었다. 저한테는 이혼이 주된 초점이 아니라 아버지 이야기를 하고 그러니까 그런 부분에서 울컥하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DJ DOC 정재용이 전처와 이혼 사유에 대해 오보가 쏟아지자 이를 해명했다.
10일 엑스포츠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정재용은 "고부 갈등으로 이혼한 것이 아니다"라며 "자극적인 섬네일이나 내용으로 추측하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지난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에는 '최초공개! DJ DOC 정재용! 무당을 찾아왔다!!! #매화아씨 #일산점집 #유명한점집 #용한점집'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정재용을 본 매화아씨는 "돈이 다 어디갔냐. 내가 연예인이라 사람들 앞에서 말을 못해서 그렇지. 이미 내 몸과 마음은 지치고 병이 들었다"라고 말했고, 정재용은 "맞습니다"라고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재용은 "우울증이 심했다. 공황장애 비슷하게"라고 심경을 전했다.
또 매화아씨는 정재용의 가족사에 대해 "아버지가 성격이 불같으시네. 어머니가 굉장히 많이 참으셨을 거다"라고 말했고, 정재용은 "아버지가 친하다기보다는 무서운 존재였다. 제 성격이 소심해 아버지한테 선뜻 다가가지 못했고 거의 마마보이였다"고 말했다.
매화아씨는 "어머니는 아들을 의지하고 아들은 어머니를 의지했다. 모자가 부부이기 때문에 내 부인이 들어올 수 없었다. 그래서 여자 복이 없는 거다"라고 말했고, 정재용은 "너무 놀랍다. 제가 그렇게 쉽게 읽히게 생겼냐"라고 놀랐다.
이어 매화아씨는 "누군가 옆자리에 서기 힘들다. 살아 보려고 애썼을텐데 안 됐다. 그걸 받아 들일 수 있는 여자가 많이 없다"라고 이야기해 또 한 번 정재용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 매화아씨는 정재용에게 "아직 정신적으로 회복이 많이 된 상태는 아닌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고, 정재용은 "제 스스로 힘낸다고 하면 쑥쓰럽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마인드를 긍정적으로 바꾸려 노력중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정재용의 이혼 사유가 고부 갈등이라고 추측하는 많은 기사들이 쏟아졌다.
정재용은 엑스포츠뉴스와 인터뷰에서 이혼사유로 고부갈등이 언급되는 것에 오히려 "재밌다면 재밌는 일"이라며 해탈한 반응을 보였고, "전혀 사전 인터뷰 없이 방송을 했다. 그래서 맞는 부분은 저 역시도 놀란 부분이 있다. 전혀 생각지 못하고 사전 인터뷰도 안 했는데 어떻게 알았지 하는 부분도 있었다. 저한테는 이혼이 주된 초점이 아니라 아버지 이야기를 하고 그러니까 그런 부분에서 울컥하고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정재용은 "저는 아직 유튜브 방송을 보지 않았다. 전처에게 피해가 되는 내용을 빼줬길 바란다. 무엇보다 아내가 영상이나 댓글 등을 보고 상처받지 않기를 바란다"라며 지난해 이혼한 아내 이선아를 걱정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했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장미화, 당당함 뒤 뼈아픈 과거 "결혼 3년만 이혼, 장손이라고 子 뺏겼지만…" ('같이삽시다')[SC리
- [SC이슈]정재용, 고부 갈등으로 19세 연하 전처와 이혼했나…우울증도 고백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