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손준호 “♥김소현과 아침 뽀뽀 계약서 썼는데…”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2023. 5. 10.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과 일상을 공개한다.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김응수, 권일용, 염경환, 손준호가 출연하는 '나의 예능 아저씨'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손준호는 의도치 않게 길거리 방귀로 아내 김소현의 질투심을 유발한 일화도 공개한다.

김소현의 비웃음을 끌어낸 손준호의 뚝딱 댄스도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제공| MBC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과 일상을 공개한다.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김응수, 권일용, 염경환, 손준호가 출연하는 ‘나의 예능 아저씨’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라스’ 출연에 대한 긴장감 때문에 굳어 있던 손준호의 입이 드디어 풀린다. 김소현이 보면 뒷목 잡을 아내의 비밀을 모조리 공개한 것. 고삐 풀린 손준호의 예능감은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할 예정이다.

손준호가 가족들에게 소외감을 느끼는 이유를 고백한다. “아내가 나한테만 민낯과 방귀 오픈을 안 한다”는 것. 아들 주안이에게만 공개한 김소현의 방귀 이야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손준호는 결혼한 지 10년이 지났는데도 김소현의 민낯을 본 적이 없다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라스’ MC들은 김소현이 민낯을 사수하는 미스터리와 관련해 변검설까지 제기한다. 손준호가 “(아내는) 내가 잠들 때까지 기다리고 아침에는 먼저 일어나 있다”라고 하자, 김구라는 “준호가 죽거나 이혼해야지 끝나”라며 단념을 권유해 폭소를 안긴다.

손준호는 의도치 않게 길거리 방귀로 아내 김소현의 질투심을 유발한 일화도 공개한다. 이 이야기를 들은 MC들은 “소현 씨가 너무 사랑하나 보다”라며 남편 손준호에게 여자이고 싶은 김소현의 진심을 해석해 공감을 자아낸다.

손준호는 김소현과 쇼윈도 부부 오해에 대해서도 해명한다. 다툰 상태로 ‘호캉스’를 하러 갔다가 이를 목격한 사람에 의해 “쇼윈도 부부 아니냐”라는 오해를 받은 것. 손준호는 “결혼하니 (아내가) 뽀뽀를 안 한다”라며 서운함도 고백한다. 아침 뽀뽀 계약서까지 썼지만, 이행되지 않았다는 손준호의 부부 고민에 ‘결혼 예찬론자’ 김응수가 보인 반응이 폭소를 안겼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손준호는 ‘예능 천재 아들’ 주안이 덕에 탄생한 ‘아빠 고X’ 1000만 뷰 영상 비화를 공개하며 의아함을 드러낸다. 김구라는 비슷한 경험을 공개하며 “영상에 담았으면 1000만 뷰 넘었을 거야”라면서 손준호의 천운(?)을 부러워해 웃음을 안긴다. 가문의 영광이 된 레전드 영상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손준호는 뮤지컬 커튼콜에서 흥분해 댄스 머신으로 변신했다가 팬에게 망신당한 굴욕담도 털어놓는다. 팬이 다가와 남긴 말을 아내 김소현에게 자랑했는데, 김소현이 그 자리에서 폭소했다고. 김소현의 비웃음을 끌어낸 손준호의 뚝딱 댄스도 공개될 예정이다.

손준호의 가족 토크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