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2교사 착공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5월 9일(화)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사이버한국외대 제2교사 부지에서 학교법인 동원육영회 김종철 이사장, 이돈구 이사,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교사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제2교사는 개교 20주년을 앞둔 우리 대학의 혁신과 변화를 위한 성장엔진이 됨은 물론, 진정한 글로벌 대학으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5월 9일(화)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사이버한국외대 제2교사 부지에서 학교법인 동원육영회 김종철 이사장, 이돈구 이사,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교사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버한국외대 제2교사는 연면적 2979.07㎡, 지하 2층~지상 9층 규모로 2024년 8월 준공된다. 주요 시설은 가변형 강의실, 열람실, 학생라운지, 화상세미나실 등 학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사이버한국외대만의 특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신축 제2교사는 친환경, ICT 기반 스마트설비를 접목한 최첨단 건축물로써 사이버한국외대가 위치하고 있는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 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또한 이를 통해 대학의 교육 역량이 강화되고, 학생 만족도 역시 높아지는 최적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육영회 김종철 이사장은 축사에서 “2013년 사이버관 준공식 이후 약 10년여 만의 제2교사 착공은 사이버한국외대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온 성과를 집대성한 결과의 한 면”이라며 구성원을 치하했다.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제2교사는 개교 20주년을 앞둔 우리 대학의 혁신과 변화를 위한 성장엔진이 됨은 물론, 진정한 글로벌 대학으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소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위치한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교육기관인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의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10개 학부·학과와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