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디시카, '소화불량'으로 표현한 증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노디시카(Nody Cika)가 '소화불량'으로 증오를 표현한다.
노디시카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소화불량'을 발매한다.
노디시카는 '소화불량'을 통해 슬픔, 분노와 차가운 감정을 쏟아내는 동시에 리스너들의 공감을 유발할 전망이다.
노디시카의 '소화불량'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셉트 포토 공개
싱어송라이터 노디시카(Nody Cika)가 '소화불량'으로 증오를 표현한다.
노디시카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소화불량'을 발매한다.
'소화불량'은 소화되지 않는 증오를 꺼내 담은 곡으로, 노디시카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노디시카는 '소화불량'을 통해 슬픔, 분노와 차가운 감정을 쏟아내는 동시에 리스너들의 공감을 유발할 전망이다.
그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노디시카는 분노를 한껏 표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모습은 이번 신곡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신곡 일부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는 11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노디시카의 '소화불량'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영우' 문상훈, 깜짝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 안영미, 원정 출산 의혹 제기에 "남편 어디에 있든 함께 할 것"
- 송지아, 송강호와 한솥밥..."활동 재개"
- "리더 때려 치워, 성취감 없다"던 틴탑 캡...소속사는 "반성 중"
- 봉태규 "둘째 본비, 소통 안 돼 외국인 같아" ('노머니 노아트')
- 김호중, 콘서트서 "말 아끼고 싶다" 말한 이유는?
- 김혜나, '패밀리' 캐스팅…신스틸러 활약 예고
- '컬투쇼' 박시환, 소유 극찬 이끌어낸 라이브
- 로버트 할리 "조카 2명 갑작스럽게 세상 떠났다"
- 정다경·강예슬, '화밤'으로 증명한 가창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