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때와 다르다' 포체티노 첼시 '제1 타깃' 영입 리스트 떴다, 5억 파운드 이상 투자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첼시 부임이 임박했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첼시가 포체티노 감독 선임을 눈앞에 두고 있다. 포체티노 감독은 팀 개선을 위해 토드 보엘리 회장에서 거물급 영입 리스트 5명을 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첼시 부임이 임박했다. 포체티노 감독의 영입리스트도 떴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첼시가 포체티노 감독 선임을 눈앞에 두고 있다. 포체티노 감독은 팀 개선을 위해 토드 보엘리 회장에서 거물급 영입 리스트 5명을 전했다'고 보도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지난해 파리생제르맹(PSG)과 결별한 뒤 야인으로 지내고 있다. 첼시는 포체티노 감독 선임을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포체티노의 지혜, 지식, 전술적 노하우 등은 보엘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포체티노가 첼시에 취임하면 5억 파운드가 훨씬 넘는 돈을 투자할 준비가 돼 있다'고 했다.
이 매체는 또 다른 언론 데일리메일의 보도를 인용해 '포체티노 감독 임명이 확정되면 골키퍼, 중앙 미드필더, 중앙 공격수를 목표로 할 것이다. 포체티노 감독은 제1 타깃으로 인터 밀란의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를 눈여겨 보고 있다. 로메오 라비아(사우스햄턴)도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주앙 펠릭스 완전 이적은 쉽지 않을 수 있다. 포체티노 감독은 빅터 오시멘(나폴리) 영입에 나설 것이다. 첼시는 다양한 선택지를 얻기 위해 일부 선수를 매각할 것이다. 어떤 이유든 첼시는 변화를 앞두고 있다'고 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했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장미화, 당당함 뒤 뼈아픈 과거 "결혼 3년만 이혼, 장손이라고 子 뺏겼지만…" ('같이삽시다')[SC리
- [SC이슈]정재용, 고부 갈등으로 19세 연하 전처와 이혼했나…우울증도 고백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ERROR | 스포츠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