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 최우수 연기상' 김정, '레이스' 출연..이연희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를 통해 새 얼굴을 선보인다.
10일 소속사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정이 '레이스'에 출연한다.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이연희 분)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다.
극 중 김정은 세용그룹 홍보3팀 팀장 지은정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소속사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정이 '레이스'에 출연한다.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이연희 분)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다.
극 중 김정은 세용그룹 홍보3팀 팀장 지은정 역을 맡았다. 지은정은 홍보2팀 맹철준 과장과는 동기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초고속 승진을 했다. '스펙아웃 프로젝트'로 채용된 박윤조의 실력에 대한 의심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 일을 하면서 점차 그의 능력과 열정을 믿고 지지하게 되는 인물이다.
데뷔 이후 다년간 연극 무대에 오른 김정은 연극 '로테르담'에서 트렌스젠더 피오나/에이드리언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2020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또한 드라마 '홈타운'으로 브라운관에 진출했다. 이후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디엠파이어: 법의 제국' 등에 출연했다.
한편 '레이스'는 이날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한가인, 결기 선물=995만 원 팔찌? "결제는 ♥연정훈"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김성령, 아들의 5천만원 현금 선물 인증 "좋다"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