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보 "'돈쭐내러 왔습니다' 후 5kg 쪘다" 무한 식욕 가동
장진리 기자 2023. 5. 10. 1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챔보가 '돈쭐내러 왔습니다' 후 5kg가 찐 충격 사연을 밝힌다.
챔보는 11일 방송되는 채널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이하 돈쭐)'에 출연해 공격 먹방을 선보인다.
게스트로 출연한 챔보는 "지난 방송 나오고 5kg이 쪘다"라고 밝힌다.
'돈쭐'은 1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크리에이터 챔보가 '돈쭐내러 왔습니다' 후 5kg가 찐 충격 사연을 밝힌다.
챔보는 11일 방송되는 채널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이하 돈쭐)'에 출연해 공격 먹방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돈쭐' 멤버들은 제주 연동에 위치한 숯불 닭갈비 전문점에서 '먹투력(먹방 전투력)'을 뽐낸다.
게스트로 출연한 챔보는 "지난 방송 나오고 5kg이 쪘다"라고 밝힌다. 이후 특유의 샤우팅과 함께 "무한 식욕을 가지고 많이 먹어보겠다"라고 자신감을 보인다.
지난 출연에서 통낙지 먹방, 놀라운 면치기를 선보였던 챔보는 닭 목살구이 무한 먹방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돈쭐'은 1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티비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지현, 130억 펜트하우스 산 큰손이었다…전액 현금 결제 '대출無' - SPOTV NEWS
- 백지연, 범 현대家 사돈된다…HL그룹 회장 차녀와 외아들 결혼 - SPOTV NEWS
-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회상 "하늘이 준 휴가라 생각"('유퀴즈') - SPOTV NEWS
- 장미화 "子 위해 전남편 빚 갚았는데…교통사고로 사망"('같이삽시다')
- '송종국 전처' 박연수 "재산 처분하고 개털…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의미심장 - SPOTV NEWS
- 세븐, 결혼식 전 ♥이다해 두고 사라졌다? "울 신랑 없어져 찾았는데"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