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에펠오토-오토아우라, 고객만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5. 10. 11: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설명 : 왼쪽부터 오토아우라 김지성 대표, 에펠오토 손승범 대표 >
‘푸조’ 공식 딜러 에펠오토(손승범 대표)와 하이엔드 디테일링 전문업체 오토아우라(김지성 대표)가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에펠오토는 수도권 분당과 대한민국 중심 대전에 프랑스 수입차 ‘푸조’ 판매 및 서비스 인프라를 책임지고 있는 공식 딜러사이다. 오토아우라는 하이엔드 디테일링 브랜드로 전국에 체인점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에펠오토 푸조 출고 고객들에게는 오토아우라 프리미엄 카케어 바우처가 제공되며 고객들은 전국 오토아우라 지점에서 프리미엄 디테일링 서비스를 3회 받을 수 있다.

오토아우라는 업무협약을 기점으로 기존 에펠오토 고객들에게도 카케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아우라의 모든 카케어 서비스를 10% 할인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에펠오토는 매달 별도의 ‘오토아우라 고객 프로모션’을 운영하여,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오토아우라 지점에서 구매 상담이 가능하며 푸조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가 기획될 예정이다.

한편 에펠오토는 고객 만족을 넘어서 감동을 전하기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도 앞장서고 있다. ‘푸조 시트로엥 대전 서비스센터’에 이어 분당에 서비스센터를 건립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5월에 퀵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2024년 2155㎡(680평) 대지 위에 지하 2층, 지상 3층의 대규모 서비스센터 건립이 예정되어 있다.

오토아우라 김지성 대표는 “같은 그룹사인 스텔란티스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세라티’ 고객 케어를 경험으로 푸조 고객들에게도 하이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에펠오토 손승범 대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와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들에게 한 걸음 다가갈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