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순 vs 현숙, 사랑 전쟁에 영수 “집에 가고 싶다” 로맨스 과부하(나는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 영수가 멘붕에 빠진다.
5월 10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수와 옥순, 현숙의 역대급 '2:1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잠시 후, 현숙-옥순과 차례로 '1:1 대화'에 들어간 영수는 '멘붕'에 빠진 표정을 드러낸다.
영수, 현숙, 옥순의 '2:1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 영수가 멘붕에 빠진다.
5월 10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수와 옥순, 현숙의 역대급 ‘2:1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세 사람은 얼음판 위 ‘썰매 데이트’를 즐기며 낭만을 만끽한다. 처음으로 ‘솔로나라 14번지’ 밖으로 나온 현숙은 “어안이 벙벙한데, 바깥 공기라도 좀 쐐야겠는데~”라며 잔뜩 들뜬 모습을 보인다.
반면 첫인상 선택에서 무려 3표를 휩쓸며 ‘위너’에 등극한 옥순은 “오늘 한우 도착했대요”라며 “엄마가 ‘이렇게 큰 선물을 받아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 ‘그분’께 감사드린다고 잘 전하래~”라면서 자신에게 한우를 선물한 ‘그분’ 영수에게 사진까지 보여주며 ‘쐐기 박기’에 나선다.
미묘한 ‘2:1 데이트’ 속, 영수는 마침내 ‘노 필터 속내’를 드러낸다. 영수의 예상 밖 모습에 MC 송해나는 “진짜야?”라고 ‘입틀막’ 하고, 데프콘은 “너무 다 얘기하는데? 혼내는 것 같은데?”라고 당황의 ‘너털웃음’을 터뜨린다.
잠시 후, 현숙-옥순과 차례로 ‘1:1 대화’에 들어간 영수는 ‘멘붕’에 빠진 표정을 드러낸다. 급기야 영수는 돌연 “아, 진짜 힘들다”며 “이제는 좀 집에 가고 싶어진다”고 호소한다. 결국 영수는 “찬 바람 좀 쐬고 10분 있다 돌아가자”고 한 뒤, 눈이 쏟아지는 차 안에서 홀로 한숨을 내쉬며 고뇌에 빠진다.
영수의 모습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지금 과부하가 왔다”라고 ‘로맨스 폭풍’을 맞이한 그의 상황을 짚어낸다. 영수, 현숙, 옥순의 ‘2:1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3끼 다 먹고도10일만 -7kg” 무조건 빠지는 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 덱스와 인도 간 기안84, 얼굴 반쪽된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